20대 남자의 솔직한 스카이피플 이용후기 (소개팅 어플 추천ㅣ스카이피플 매력지수)

20대 남자의 솔직한 스카이피플 이용후기 (소개팅 어플 추천ㅣ스카이피플 매력지수)

728x90

 
 
요즘 소개팅 어플이 참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소개팅 어플이 더 많아지고 있는데 여러가지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우선 저와 같은 20-30대 들이 일도 해야되고 연애도 해야되기 때문이죠~
 
특히 대학생일 때는 주변에 학생이 많으니 연애하기 어렵지 않은데 막상 직장 들어가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일에 치여 살기 바쁘죠 ㅠㅠ
 
대부분 호기심 때문에 어플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친구랑 점수내기 하려고 소개팅 어플을 처음 써봤습니다
아마 저같은 분들 참 많으실겁니다. 저는 20대 남성이고요. 솔직하게 스카이피플이라는 어플을 쓴 얘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어플 중에는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친구랑 점수내기를 하기 위해 어플을 깔았습니다 

 
 

 
 
리뷰 별 평점도 좋고 다운로드 10만 이상이 했네요~
스카이피플은 서울대생이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누적 가입수 30만 이상!! 남녀 가입성비는 남: 녀 1.66:1 이니까 확실히 남자가 많긴 합니다
대부분의 소개팅 어플은 남자가 많답니다
스카이피플이 무조건 서울대,연대,고대 나와야지 가입되는 것은 아니랍니다~
남자가 많다 보니 가입조건은 남자가 더 빡셉니다
 
 

 
 
남자는 대략 좋은 학교/회사/전문직 중 하나여야 합니다
반면 여성 분들은 어떨까요?
 
 

 
 
 
확실히 여성분들의 가입조건이 더 쉬운 건 부정할 수 없네요~
그래도 이런 조건이 있으니 상대적으로 진지한 생각을 하는 분들이 남녀 모두 많습니다
 
스카이피플에 가입한 후에 사진을 3-4장 정도 올리고 나이/키/학교/직업 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해야 합니다
취미생활이나 뭘 좋아하는지 이런 것을 적어야 하고요~ 아무래도 본 적이 없는 사람이다 보니 이렇게라도 서로를 알아가야겠죠?

 
 

 
 
이런 식으로 진행된다고 이해하면 됩니다. 최소 2장의 사진을 올려야 하는데 아무 사진이나 올리지 마세요!!
막 무리하게 필터 씌우고 뽀샵하고 이러면 안돼지만 그렇다고 해서 집에서 막 찍은 사진 쓰면 안됩니다..
 
그래도 자신을 나타낼 수 있는 사진들을 쓰는게 좋고 기왕이면 야외에서 찍은 사진이면 좋겠네요~
사진 외에도 자신에 대한 설명을 어떻게 적느냐가 인상에 영향을 많이 주는데요
스카이피플에서 매력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네 이렇게 하면 된답니다~~!!
제 사진은 민망해서 공개하기 그렇고요
우선 이런식으로 인증이 마무리되면 스카이피플 측에서 승인을 해줍니다!!
 
그리고 이성에게 평가받는 시간 !! 이 점수는 매일 아침마다 바뀝니다
저도 점수 왔다갔다 하더라고요. 최근에 2020년 3월 7일에는 4.12로 10% 나오기도 하고요
 
 

 
 
저를 좋게 봐주시는 분들이 많을 때는 이렇게 5% 뜨는 날도 있었답니다 (2020년 3월 6일이라 써있죠?)
 
 
 

 

 
스카이피플 어플 화면에 이런 것도 있는데요
나의 매력지수가 위에서 본 화면이고, 이외에도 스토어, 고객센터 등등이 있습니다
 
 

 
 
 
[스토어] 항목으로 들어오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유료로 하트를 구매할수도 있고, 포인트가 쌓이면 하트로 바꿀수도 있습니다. 이 화면보면 또 돈내네~ 할수도 있는데요. 저는 한번도 결제한 적이 없답니다!!
 
 

 
 
우선 스카이피플의 경우 하루에 평균적으로 7장 정도의 이성이 소개됩니다
오전에 4-5장 정도 카드가 오고, 오후에 3-4장 정도가 추가되는데요, 카드를 누르면 이성의 사진들과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별 5개로 평가를 하게되어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 마음에 들면 4점이나 5점을 줍니다
매일 이렇게 평가만 해도 하루에 하트가 10개 이상은 쌓입니다
이 하트로 뭐하냐고요? 나를 높이 평가한 이성이 누구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좋게 평가한 사람이 나를 좋게 평가했다면? 좋아요를 보냈을 때 매칭될 가능성이 높아지겠죠?
제가 카드가 있는 화면을 캡처하려고 했는데 어플에서 캡처를 못하게 해놨네요
아마도 이성분들의 사진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면 좀 그럴수도 있으니까 캡처 자체를 막아놓은거 같애요
 
오히려 이런 부분이 있기 때문에 스카이피플을 믿고 사용할 수 있겠죠?
스카이어플은 어플 중 가장 믿을만합니다

 
 
 
 

 
 
저는 재미로 깔았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여성분들이 참 많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꼭 누구를 만날 생각이 없더라도 이성의 사진들을 보면서 이런 사람들이 있구나~ 하는 것도 재미가 쏠쏠합니다
 
저는 친구랑 재미로 시작했다고 결국 매칭되고 사귀기까지 하고 있습니다
저는 소개팅 어플로 아예 제가 모르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은 했었는데 진짜 이루어질줄을 몰랐습니다
가끔 좋아요가 여성분들한테 왔는데 제 마음에 드시는 분이 있어서 저도 좋아요를 눌렀구요~
 
매칭이 되면 서로의 연락처가 서로에게 공개된답니다
처음에 매칭 됐을 때 '이게 진짜 되는거야??'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그래도 제가 남자니까 연락처 빨리 저장하고 먼저 카톡으로 인사드렸습니다
 
그리고 며칠 카톡하다가 직접 만났습니다 ㅋㅋ
솔직히 처음에 좀 긴장을 했었는데요. 다행히도 사진보다 실물이 나은 여자가 나왔습니다
서로 신기해하면서 얘기 나누고 식사하고 하다가 다음 약속을 기약하며 몇번 더 만나고 사귀게 되었습니다
 
신기하죠? 저도 신기했습니다. 어플로 거의 1년을 만나고 있는데요~ 이제 와서 여자친구랑 얘기를 하다보니 처음에는 어플로 사람을 만난다는게 좀 그랬다고 합니다. 저도 사실 호기심 반으로 시작했던 건데요~ 진짜 만나고 사귀다 보니 지인 통해서 소개받는 거랑 다를게 없습니다. 오히려 부담도 없고 좋은 점도 많습니다
 
주변에 딱히 마음에 드는 사람도 없고 소개받는 것도 좀 지루해졌다면? 어플 한 번 깔고 가볍게 시작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카이피플로 만나서 결혼했다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주변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이 어플로 사람 만나본 적 있다는 친구들이 몇 명 되는 걸 보면 어플 중에서는 상당히 괜찮다고 봅니다
 
그럼 다들 한 번 깔아보시고 마음에 드는 사람 찾아보세요!!
저는 다른 어플도 이용해본 적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스카이피플을 추천합니다. 다른 어플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다음에 시간 날 때 한 번 적어볼게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