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MV 1억뷰 하루만에? (블랙핑크 컴백)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MV 1억뷰 하루만에? (블랙핑크 컴백)

728x90

블랙핑크 팬 분들이야 이미 알고 있겠지만, 며칠 전에 블랙핑크가 컴백했습니다!

 

저는 아이돌 덕질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닌데, 개인적으로 블랙핑크 지수 팬이기 때문에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MV 가 나오자 마자 유튜브로 찾아봤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서 바로 검색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어차피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1억뷰 이상 순식간에 달성!

 

뭐 블랙핑크야 워낙 글로벌 하다보니, 블랙핑크가 컴백하면 영향력이 클거라는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2일만에 1억 5천뷰 이상을 찍고 있습니다

 

구독자수가 4000만명에 달하는데, 어마어마하죠? 트와이스와 더불어 국내 여그룹 TOP 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랙핑크 지수 팬이기 때문에 바로 지수부터 포스팅~

 

 

 

YG는 승리의 버닝썬 사태 때문에 어려운 시기를 겪었고, 사실 빅뱅이 큰 힘을 발하기를 기대하기는 힘든 상황인데요, 이런 어려운 환경 속에서 블랙핑크 친구들이 회사를 먹여살리고 있네요

 

약국은 싫어하지만 블랙핑크는 좋아합니다

 

제가 블랙핑크에서 두번째로 좋아하는 블랙핑크 제니!

 

제니는 워낙 몸매도 좋고, 옷을 잘 입는 패셔니스타로 유명하죠~

 

 

개인적으로 블랭핑크 구성원들은 뭔가 수수한 모습이 훨씬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이런 화장이 살짝 아쉽기는 합니다

 

그래도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을 들어보니 확실히 음악이 좋습니다. 그리고 리드미컬한 음악 때문에 엉덩이를 들썩이게 되네요

 

블랙핑크 한복

이번 뮤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블랙핑크 한복입니다.  한복이 정말 화려하네요. 전통적인 한복 느낌이라기보다는 개량한복 느낌이 강합니다. 옷이 너무 화려해서 잘못하면 좀 가벼워? 보일 수도 있는 의상인데요

역시나 블랙핑크이기 때문에 무난하게 소화를 하네요. 아직 뮤비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블랙핑크의 컴백음악이 좋고, 기대감이 있어서 그런지 YG 엔터테인먼트나 YG plus의 주가가 최근 며칠 사이에 급등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앞으로도 블랙핑크 승승장구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지수 화이팅~!!)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