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제 갑질 인성 논란 및 사과문 , 중소기업 광고 갑질

노제 갑질 인성 논란 및 사과문 , 중소기업 광고 갑질

728x90

헤이마마로 전국에 춤 열풍을 이끌었던 댄서 노제가 최근에 광고를 의뢰한 회사들을 대상으로 갑질을 했다는 소식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

 

댄서 노제는 스우파 에서 춤을 잘 추는 미녀댄서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외모가 백댄서 치고 매우 이뻤고, 귀여우면서 섹시한 매력이 있어서 아기맹수 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렇게 단기간에 유명세를 얻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다보니, 몸값도 높아지고 cf 광고료와 출연료가 상승했다. 각종 명품 브랜드로부터 계속 광고제의를 받았던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몇몇 광고 업체들로부터 광고료 및 광고비는 받고, SNS에 광고를 아예 안해버리거나 대충 해버린게 밝혀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샀다. 자세한 사건 내막은 지금부터 살펴보겠다

웨이비-노제
댄서 노제

 

노제 중소기업 광고 갑질

 

 

노제 몸값이 높아지면서 수많은 광고가 들어왔을 것이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중소기업 업체들도 노제 SNS 광고 1건당 2000~5000만원 정도의 광고비를 들였다고 한다

 

대기업이나 명품기업들이야 2000-3000만원이 큰 돈이 아니겠지만, 중소기업 광고 업체들에게는 상당한 광고비용이 아닐 수 없다

 

문제는 구찌 (Gucci) , 펜디 (Fendi), 디올 (Dior) 등 각종 명품 브랜드의 광고를 약속한 날짜와 시간에 SNS 광고 업로드를 한 반면 중소기업 광고들은 그렇게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노제-광고
노제 광고

 

 

그리고 잠깐 업로드했다가도 바로 광고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내림으로써 광고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한 기업들이 피해를 입은 것이다

 

게다가 댄서 노제와 소속사는 처음에 이런 사실을 부인하기까지 했다. 대중들은 이런 점에 대해 괘씸죄까지 추가하게 된 것이다 

 

노제-광고
노제 캘빈클라인

 

노제에게 대중들이 분노하는 이유는 이 뿐만이 아니다. 스우파 콘서트 노제 오열사건 때문에 대중들은 노제에게 등을 돌리게 된다

 

대중들에게 광고 갑질로 인성 논란 얘기를 듣던 노제는 사과문을 올리기 전에 스우파 콘서트라는 '공식적인 자리'에서 갑자기 눈물을 흘리게 된다. 사과도 제대로 안해놓고, 다른 스우파 댄서들이 같이 활동하는 콘서트에서 같이 우는 바람에 다른 사람들에게도 피해가 갔을 것이다

 

성인 다운 처신은 아니었다

 

스우파-콘서트-노제-오열
스우파 콘서트 노제 오열

 

 

댄서 노제 인스타 사과문

 

 

노제 갑질 인성 논란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이 워낙 싸늘하다보니, 노제도 본인의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과문을 업로드 했다

 

하지만, 노제 사과문 이후에도 노제에 대한 악플과 비난은 이어지고 있다. 이유는 사과문을 읽어봐도 본인이 무엇을 잘못했는지에 대한 반성이 없다는 것이다

 

아래 노제 사과문을 읽어보면, 사실 뭘 잘못했는지를 직접적으로 언급하는 부분이 없어서 사과문이 아쉽긴 하다. 물론 전혀 조명을 못받던 백댄서들이 갑자기 뜨다보니 좀 들떠서 실수를 할 수는 있다고 본다. 하지만, 사과방식이 좀 부족한 측면이 있다 (노제 인스타 아이디 : nozeworld)

 

노제-사과문
노제 사과문

 

노제 광고료 출연료

 

 

댄서 노제는 스우파 (스트리트우먼파이터) 에서 화제와 인기를 몰면서 광고료가 200만원에서 1억 5000만원까지 뛰어오르게 된다

 

유명한 연예인들 중 CF 광고료가 비싼 사람들은 정말 많지만, 200만원에서 1억 5000만원이기 때문에 몸값이 엄청나게 상승한 것이다

 

이뿐 아니라 노제 출연료 또한 상당히 많이 오르게 된다. 노제 출연료는 이전에 비해 약 70배 ~75배 상승하게 된다

 

댄서 노제 뿐 아니라 급하게 인기를 얻어서 뜨는 사람들은 항상 주의할 필요가 있다. 누구나 이렇게 뜨면 겸손하기가 힘들어진다. 하지만, 한순간 때문에 힘들게 얻었던 인기를 잃어버릴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